법무법인 청율인

안녕하세요
법무법인 청율인 대표변호사
김영환입니다.

법무법인 청율인은 '의뢰인과는 계약이 아닌 지속적인 인연을 추구한다'는 가치관을 가장 우선하고 있고 그 가치관을 확고히 하기 위해 노력하는 법인입니다.

우리는 언제나 의뢰인과 함께 하는 변호사 사무실이 되고 싶습니다.
하여 대부분의 변호사 사무실처럼 법원 가까이에 있는 것과 달리 의뢰인과 가까운곳에 위치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의뢰인과 더 자주 소통하고 의뢰인의 고민을 함께 하기 위함입니다.

​ 우리는 의뢰인과 담을 쌓지 않고, 의뢰인을 경계하지도 않습니다.
사건을 처리하는 과정에서 청율인 변호사의 직접적 법률조력 외에도 간접적인 사항에 대해서까지 의뢰인을 조력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의뢰인들과는 깊은 친분 관계를 쌓고 있습니다.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고 발전을 추구하겠습니다.

우리는 눈속임으로 초기 변호사 선임 비용을 저렴하게 제시하면서 이후 사건에 대한 선임비용을 단계별로 분할하지 않습니다.
또한 우선의 계약체결만을 목적으로 끝까지 성의 있게 처리하지 못 할 비용을 제시하지도 않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기준에 따라 최종 처리까지 드는 비용을 합리적 기준을 근거로 하여 제시합니다.
우리는 사건의 성의 있는 처리에 필요한 남지도 부족하지도 않는 금액을 책정하여 비용으로 제시합니다.

물론 의뢰인들에게 적지 않은 금액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단언컨대 계약을 체결하시고 사건의 종국에서 비용에 대해 의문을 가지시는 분들은 단 한분도 없었음을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최고의 전문성과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법률분쟁에서의 사건처리 과정은 물론 사건처리 이후에도 관련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는 사실 매우 빈번합니다.
법무법인 청율인은 신뢰를 중시하고, 신의를 따릅니다.
이러한 문제에 있어서 우리 법인은 수임 범위를 넘었다고 외면하지 않습니다.
확실한 동시, 사후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과정에서 법인의 이익은 전혀 고려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법률에 대해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법률조력을 받습니다.
하지만 어떤 변호사가 나의 일처럼 성실하고 꼼꼼하게 일을 해결해줄 수 있는지는 법률조력을 받아봐야지만 알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변호사의 수임경쟁이 심화되면서 1심 사건의 수임만을 목적으로 부당한 수임료를 청구하거나, 과대광고를 합니다.
이런곳의 대부분은 의뢰인에게 신뢰를 주지 못하고 결국 사건의 당사자는 또 다시 새로운 비용을 들여 새로운 변호사를 찾게됩니다.

고품질, 고품격의 법률서비스를 통해 의뢰인의 권익을 보호하겠습니다.

변호사의 법률서비스는 사용 전 서비스의 품질을 구분하기 어렵습니다.
사건은 개인화 되어있고, 그에 대한 내용도 매우 주관적으로 느낄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사건의 결과에 대한 책임은 오롯이 의뢰인에게 있습니다.

법무법인 청율인의 문을 두드려보십시오.
한번의 상담만으로도 그 가치를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도 법무법인 청율인이 추구하고 있는 가치관[의뢰인과는 계약이 아닌 지속적인 인연을 추구한다]을 유지하고 지켜나갈 것입니다.

법무법인 청율인 대표변호사 김영환